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2 | |||||
| 3 | 4 | 5 | 6 | 7 | 8 | 9 |
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| 31 |
Tags
- swift documentation
- Protocol
- RxCocoa
- uiscrollview
- Observable
- ios
- ribs
- SWIFT
- tableView
- 리펙토링
- Human interface guide
- 애니메이션
- Refactoring
- Xcode
- clean architecture
- rxswift
- 스위프트
- scrollview
- uitableview
- Clean Code
- swiftUI
- 리팩토링
- combine
- UICollectionView
- collectionview
- 클린 코드
- HIG
- MVVM
- map
- UITextView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5/08/20 (1)
김종권의 iOS 앱 개발 알아가기
더 큰 텍스트 효과란?더 큰 텍스트 효과 사용 시, 시스템 전체에 영향이 가서 아래처럼 UILabel같은 컴포넌트들이 커짐 더 큰 텍스트 효과 적용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앱 뿐만이 아닌 시스템 앱에도 영향설정 > 디스플레이 및 밝기 > 디스플레이 확대/축소 > 코드에서 확대/축소 감지 방법UIScreen.main.nativeScale 사용하드웨어 디스플레이가 렌더링하는 원래 배율을 의미디스플레이 확대/축소에서 확대 옵션을 켜면 3.0이 3.65625으로 나옴cf) 일반적으로 많이 아는 UIScreen.main.scale은 UIKit이 사용하는 기본 좌표계(points)와 실제 픽셀(pixels)의 배율을 의미일반 Retina 디스플레이: scale = 2.0Super Retina (iPhone X 이후):..
iOS 응용 (swift)
2025. 8. 20. 01:22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