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 31 |
Tags
- ios
- Protocol
- uiscrollview
- UICollectionView
- rxswift
- 리팩토링
- Observable
- tableView
- 스위프트
- Refactoring
- swiftUI
- clean architecture
- UITextView
- combine
- Human interface guide
- Xcode
- map
- Clean Code
- collectionview
- ribs
- 리펙터링
- RxCocoa
- 애니메이션
- 리펙토링
- SWIFT
- 클린 코드
- uitableview
- swift documentation
- MVVM
- HIG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2/10/21 (1)
김종권의 iOS 앱 개발 알아가기
[iOS - SwiftUI] ImagePaint 사용 방법 (#패턴 이미지)
목차) SwiftUI의 기본 - 목차 링크 ImagePaint 란? ImagePaint는 이미지를 격자 무늬로 여러개 그릴때 사용하며, ShapeStyle를 준수하고 있는 형태 @available(iOS 13.0, macOS 10.15, tvOS 13.0, watchOS 6.0, *) @frozen public struct ImagePaint : ShapeStyle { public var image: Image public var sourceRect: CGRect public var scale: CGFloat public init(image: Image, sourceRect: CGRect = CGRect(x: 0, y: 0, width: 1, height: 1), scale: CGFloat = 1) } ..
iOS 기본 (SwiftUI)
2022. 10. 21. 23: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