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 31 |
Tags
- clean architecture
- Human interface guide
- combine
- HIG
- rxswift
- ribs
- 리펙토링
- tableView
- 리팩토링
- 스위프트
- UITextView
- swift documentation
- uitableview
- MVVM
- 리펙터링
- map
- ios
- swiftUI
- 애니메이션
- UICollectionView
- Observable
- 클린 코드
- SWIFT
- RxCocoa
- Refactoring
- Clean Code
- Xcode
- Protocol
- collectionview
- uiscrollview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2/10/22 (1)
김종권의 iOS 앱 개발 알아가기
[iOS - SwiftUI] Gradients (Linear, Angular, Radial) 사용 방법
목차) SwiftUI의 기본 - 목차 링크 Gradients (Linear, Angular, Radial) 이전 포스팅 글, Swift에서 알아본 CAGradientLayer와 개념은 동일하며, SwiftUI에서는 각 속성이 더 직관적인 이름으로 변경 axial(linear) -> Linear radial(circle) -> Radial conic(sweep) -> Angular LinearGradient 요소 색상 입력 - colors 시작 지점 - startPoint 종료 지점 - endPoint @available(iOS 13.0, macOS 10.15, tvOS 13.0, watchOS 6.0, *) @frozen public struct LinearGradient : ShapeStyle, Vie..
iOS 기본 (SwiftUI)
2022. 10. 22. 22: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