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클린 코드
- collectionview
- RxCocoa
- swift documentation
- ribs
- SWIFT
- Xcode
- UICollectionView
- Refactoring
- Human interface guide
- 리펙터링
- Protocol
- ios
- Observable
- combine
- 애니메이션
- Clean Code
- HIG
- uitableview
- uiscrollview
- tableView
- map
- 리팩토링
- swiftUI
- 스위프트
- rxswift
- clean architecture
- UITextView
- MVVM
- 리펙토링
Archives
- Today
- Total
김종권의 iOS 앱 개발 알아가기
[iOS - HIG] 17. Animation (애니메이션) 본문
HIG(Human Interface Guidelines)/HIG - UI
[iOS - HIG] 17. Animation (애니메이션)
jake-kim 2021. 5. 21. 23:18애니메이션
- 과도한 애니메이션이나 불필욯나 애니메이션은 사용자로하여금 몰입형 경험을 방해하는 효과 (산만해지는 효과 존재)
- 물리적 법칙에 자연스러운 경험을 제공: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슬라이드 후 다시 위로 슬라이드하여 닫을 수 있어야 사용자에게 자연스러운 경험을 제공
- 몰입을 위해 일관된 애니메이션이나 기본으로 제공되는 애니메이션을 사용
* 참고
https://developer.apple.com/design/human-interface-guidelines/ios/visual-design/animation/
'HIG(Human Interface Guidelines) > HIG - U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iOS - HIG] 19. Colors (색상) (0) | 2021.05.23 |
---|---|
[iOS - HIG] 18. Branding (브랜딩) (0) | 2021.05.21 |
[iOS - HIG] 16. 적절한 레이아웃 (0) | 2021.05.19 |
[iOS - HIG] 15. 평점과 리뷰 (0) | 2021.05.17 |
[iOS - HIG] 14. Notification (알림) (0) | 2021.05.16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