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uiscrollview
- ios
- UICollectionView
- Xcode
- UITextView
- RxCocoa
- rxswift
- Protocol
- combine
- swiftUI
- ribs
- 리펙터링
- uitableview
- Clean Code
- tableView
- Observable
- swift documentation
- map
- SWIFT
- 리팩토링
- 스위프트
- Refactoring
- Human interface guide
- 애니메이션
- MVVM
- clean architecture
- collectionview
- 클린 코드
- HIG
- 리펙토링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5/01/02 (1)
김종권의 iOS 앱 개발 알아가기
[iOS - SwiftUI] 2. Canvas 사용 방법 (fill, stroke)
1. Canvas 개념 (그림 그리기, Path)2. Canvas 사용 방법 (fill, stroke) 이전 글에서 알아본 대로 (아래처럼 Canvas를 선언하여 사용 준비)struct ContentView: View { var body: some View { Canvas( opaque: true, colorMode: .linear, rendersAsynchronously: false ) { context, size in context.opacity = 0.3 ... } .frame(width: 300, height: 500) }}fill을 사용..
카테고리 없음
2025. 1. 2. 01:10